어른들은 굳이 방을 두고도 마당에 평상이나 멍석을 깔고 술과 음식을 나누며 담소했고 아이들은 그곳 한구석에 엎드려 숙제를 했다.
그 결과 무려 555만 명이 극장을 찾은 가운데 올해 흥행 순위에서도 ‘범죄도시3 ‘엘리멘탈에 이어 당당히 3위에 오르는 이변을 연출했다.아무리 8회까지 앞서 있어도 9회 마운드에 오른 세이브 투수가 역전을 허용하면 한순간에 패하고 마는 게 야구다.
내년 총선도 예외가 아니다.한마디로 ‘문을 닫는 영화인 셈이다스티커 해결법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이게 밑장빼기? 판사 놀랐다60억 털어간 딜러의 팔꿈치성추행 누명 쓴 배우 살렸다0.
강아지가 할머니의 벗어놓은 고무신을 물고 내빼는 순간을 목격했다.곡식 가운데 콩이 제일 더디 말라서 예전부터 농가에서는 콩을 갈무리하면 가을걷이를 다 끝마쳤다고 했다.
그리고 키로 까불어 검부러기를 제거하고 멍석에 널어 햇볕을 골고루 받도록 되작거렸다.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그래픽=김주원 기자 한 사람의 소리는 자칫 일방적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
소리내다 칼럼 중 일부를 선정해 대학생들의 생각을 물어봤습니다.지금은 부작용을 상쇄할 정책들을 빠르게 도입할 시점이다.
큰맘 먹고 갔다 실망환자 아닌 의사 잘못입니다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한지유= 서울교통공사 내부의 구조적 개혁이 우선 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