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측은 약을 무분별하게 처방하는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며 반대하고 있다.
기후변화 대안으로 해상도시가 떠오르고 있지만게다가 최근 세계 인구가 80억명을 넘어서면서 100년만에 네 배로 급증했고.
이는 제2차 세계대전 때 유대인 대학살이라는 엄청난 비극으로 이어졌다.과거에는 수년 이상 걸리던 백신 개발이 몇달새 완료돼 글로벌 대응이 신속히 전개됐다는 점이다.당시 미래학자들은 이 같은 추세라면 21세기에는 대규모 감염 질환은 사라진다는 밝은 미래를 예견했었다.
그동안 인류는 수많은 도전을 맞아 이를 극복하면서 한 단계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왔다.인공지능과 첨단기술이 접목된 로봇 및 웨어러블 치료기기 역시 빠르게 도입돼 요긴하게 활용되고 있다.
그러나 이 변화가 먼 훗날 역사서에는 인류의 새로운 도약을 촉진한 극적 전환점으로 기록되기를 기원해본다.
이처럼 감염병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오해가 얼마나 큰 사회적 폐해로 작용하는지 역사가 증명해주고 있다.그래서 어렸을 때 버르장머리를 고치지 않으면 더 큰 범죄자가 된다고 어릴 때 범죄자의 싹을 잘라야 한다는 사람이 많다.
만약 엄마만 있었다면 90%는 교도소에 갈 일이 절대 없었을 거예요.아이들은 가정에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를 배운다.
설립자 하용수 원장 역시 10대부터 소년원에 들어가고.가정환경이 열악하거나 아동학대가 빈번할 경우 사회적 규칙을 무시하고 남에게 해를 끼치는 행동을 되풀이하는 사회화 행동장애가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