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비트코인 10년, 블록체인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

                                                       2024-11-22 13:33:52      

  

박태인 정치부 기자 병역은 신성한 의무인가

현재 전국 주요 종합병원에서 소아과 전공의는 사실상 ‘전멸 위기다.보수 궤멸까지 각오했나더 중앙 플러스더.

이대로는 큰일 나겠다는 경고음이 요란하게 울렸다.어찌어찌 정해진 기간만 채운다고 끝나는 문제도 아니다.매일 같은 야근에 당직 근무도 감수해야 한다.

인력 없이 시설만 있다고 병원이 돌아가진 않는다.보호자 ‘갑질이나 과도한 의료소송에 시달리지 않도록 보호장치를 마련할 필요도 있다.

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3조 ‘청소왕 구자관 성공기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쪽지 시험 땐 전자책이 낫다문해력 키울 ‘양손잡이 전략예민한 아이는 고성능 컴퓨터‘자동적 사고 마법카드 만들라숙제했으면 게임해도 돼아이 자존감 키운 뜻밖의 말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월급 적은 여보가 돈 빌리자대출 금액 늘린 부부의 기술백수도 ‘4억 주담대 된다신용카드 이렇게 긁어라더 중앙 플러스팩플택시앱 깔기 어렵다는 부모님02-114 눌러도 카카오T 온다해킹 용병과 北 만난다면?MS 사이버 부대 수장 경고톰 크루즈.3400조원 샀다美 국채 빨아들인 신종 세력트럼프.

아예 없는 것보단 낫겠지만 충분한 인센티브가 될진 회의적이다.인플레강달러 예측하는 사건 셋빅테크도 조세피난처 숨는다美가 못 걷는 세금 173조원/.

전공의가 없으면 주요 종합병원 소아과는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다.힘든 전공의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따고 난 다음에 의사로서 보람을 느끼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비전을 보여줘야 한다는 얘기다.